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자주묻는 질문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방문상담을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월-금 10:00 ~ 12:00 / 13:00~17:00 이며,

오시기 전에 미리 아카데미로 연락주셔서 방문상담을 신청하신 후 방문하셔야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야놀자아카데미와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제안을 하고 싶습니다.

야놀자 아카데미는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교육 프로그램 제안, 업무 제휴, 위탁교육 등에 대한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메일주소로 제안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휴 내용에 따라 담당자에게 전달되며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du@yanolja.com

 

수강 신청 시, 신용카드 할부 결제가 가능하나요?

네. 신용카드 할부 결제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 할부 여부는 카드사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따라 다르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항목에 대한 도움말이 없습니다.

궁금한 항목에 대한 답을 찾기 어렵다면 아카데미로 전화주세요.

자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야놀자 아카데미
☎ 1644-7916  / 운영시간 10:00~17:00

온라인 교육을 모바일에서 들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및 수강신청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사이트 바로가기

academy.yanolja.com/mobile/

온라인/오프라인 교육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음에 드는 교육을 살펴본 후, 신청 및 결제를 끝내면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

 수강신청이 완료된 교육은 우측 상단의 '나의강의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 불안정으로 서버와의 통신이 정상 연결되지 못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를 해결해주세요'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모든 브라우져를 끄고 재실행합니다.

 

브라우져 캐시, 서버캐시 ,전파는 연관성이 없습니다.

개인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
직접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변경되신 경우 아카데미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02-1644-7916 

용량이 부족하다는 메세지가 떠요.

SSD를 사용하시거나 PC HDD 용량이 얼마 남지 않은 분들의 경우, 영상을 수강하신 후에 디스크 공간이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아래와 같이 플레이어의 캐시 비우기 기능을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indow-IE,Firefox,Opera,Safari 이용자]

1. 플레이어 우측하단의 설정 아이콘 클릭

2. 우측 상단의 휴지통 모양 아이콘 클릭

3. Cache Setting / Remaining Cache info 메뉴 하단의 휴지통 버튼 클릭

4. 캐시 파일 비우기 완료

 

[Window- Chome 최신 버전 (v45 이상), Window 10-Edge 브라우저 이용자]

1. 윈도우 작업표시줄 트레이아이콘 클릭

2.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버 후 우클릭

이미지_20190430_007.jpg

3. 캐시비우기 메뉴 클릭

4. 캐시 파일 비우기 완료

 

또는 윈도우 탐색기에서 내문서 > KollusPlayer3 > Files 선택 후 파일명_c로 되어 있는 파일을 삭제하셔도 됩니다.

(단, 플레이어 종료하신 후에만 삭제 가능)

동영상 배속조절이 가능한가요?

동영상 화면 하단에 배속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이미지_20190516_003.jpg

 


 

▼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키보드 x를 누르시면 0.1씩 재생 속도가 감소하며 (최소 0.5배속)

▲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키보드 c를 누르시면 0.1씩 재생 속도가 증가합니다. (최대 2.0배속) 키보드 z를 누르시면 1.0배속으로 재생 속도가 초기화됩니다.